LOGO

HOME > 공지사항

[뉴스] 오이 수딩젤 ‘피토트리 오이겔’, 국내/중국 소비자 모두 잡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15-05-13 09:46 조회992회

본문

‘하디스(대표 권윤경)’에서 개발/출시한 수딩젤인 ‘피토트리(PhytoTree)’ 오이겔 브랜드가 입소문만으로 2개월 만에 국내는 물론 유커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자연을 담은 나무’라는 의미를 지닌 피토트리 오이겔은 제주산 오이수 95%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자작나무수액 등의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더욱 안전하며 강력한 보습력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자극 받아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는 물론, 남녀노소 구분 없이 머리에서 발끝까지 스킨과 로션 대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멀티플레이어 화장품이다.

오이 수딩젤 ‘피토트리 오이겔’, 국내/중국 소비자 모두 잡는다

사진제공=하디스

 

특히 개발 전 단계부터 많은 투자와 노력을 쏟아 탄생한 피토트리 오이겔은 우수한 제품의 효능, 효과와 더불어 오이와 똑같이 생긴 제품 용기로 입소문을 탔다. ‘용기만 보고도 어떤 성분의 제품인지 바로 알 수 있어야 한다’는 소비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하디스의 마케팅 철학으로 탄생한 피토트리 오이겔 용기는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하디스 측은 “피토트리 오이겔이 인기를 얻자 타사에서 용기를 모방한 카피 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라며, “향후에는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연일 인기를 몰며 오이 수딩겔 제품 시장의 새로운 왕좌 자리를 차지한 피토트리 오이겔은 국내 올리브영 명동본점, 왓슨 명동중앙점 및 명동2가점, 워커힐 면세점 외, 일본 신오쿠보 거리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현재 롯데, 신라면세점, 인천항, 제주공항 면세점 등 국내 면세점 외에도 홍콩 시내면세점 입점 예정에 있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42718292411620&outlink=1